2015년 12월 뇌졸중 재활병원으로 시작한 저희 해성병원이 어느덧 5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2021년 1월 암 재활 & 재발방지병동을 열게 되었습니다.
"인생100세” 시대에 인간의 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암은 이제 과거의 기존개념을 벗어나 고혈압, 당뇨처럼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생겨날 수 있는 자연스런 만성질환의 하나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. 의학계에서는 암은 없애고 박멸해야하는 개념이 아니라 다스리면서 같이 가는 개념으로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.
암으로 고통 받고 재발의 걱정으로 고민하고 계시는 암 환우들을 위하여 오랜 세월 고민하고 연구하던 중에 이렇게 암 재활, 재발방지병원인 “해성아리즈웰 암 병동” 및 “통합면역의학연구소”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.
주위에 수 많은 암환자들이 절망하고 포기하는 것을 보며, 그들에게 희망의 불빛이 될 수 있는 길을 꼭 찾겠다는 신념으로 다년간 국내외 많은 연구 논문들을 조사하여 해성아리즈웰만의 특수치료를 개발하였고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하여 암 재발방지 치료 방법들을 찾아 나갈 것입니다.
해성아리즈웰은 최고의 의료진,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로 암 환우분들의 재활 및 재발방지를 도울 것을 약속 드립니다.
“All is well”이라는 글 뜻대로...
저희와 함께하는 여러분들의 모든 것들이 다 잘 되기를 늘 기도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